티스토리 뷰

<사진=뉴시스>

[코리아뉴스타임즈] 미스코리아 출신 여배우가 배우 이영하를 성추행 가해자로 지목한 가운데, 이영하 측은 아무런 입장 없이 침묵으로 일관하고 있다.

지난 18일 방송된 TV조선 ‘뉴스7’에서는 1980년대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로 활동하다 연예계를 떠난 A씨가 이영하로부터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A씨는 36년 전 이영하가 여의도의 한 호텔로 자신을 불러내 추행을 했으며, 이어 A씨를 침대에 눕히고 강압적인 행동을 해 ‘살려주세요’라고 했던 기억이 난다고 했다.

A씨는 당시를 “너무 놀라서 저항할 수도 없었다. 나중에 보니 온 몸에 멍이 들어 있었다”고 설명했다.

또 사건 이후 이영하와 같은 드라마에 출연할 수 밖에 없었던 A씨는 그를 마주칠 때면 힘들고 괴로웠다고 토로했다.

A씨는 최근 이영하와 메신저로 나눈 대화도 공개했는데, A씨가 자신이 누구인지 밝히며 당시 일을 언급하자 '힘들어 꼼짝 못하고 누워있다'는 답장이 왔다며 이영하에게 진정성 있는 사과를 촉구했다.

A씨는 “현재까지도 당시의 일을 잊을 수 없다. 이영하에게 진정성 있는 사과를 받고 또 다른 피해를 막고자 36년 만에 용기를 냈다”고 말했다.

한편 이영하는 성추행 의혹 보도 이후 자신의 개인 SNS 계정을 삭제했으며, 현재 해외에 체류 중이다.

배소현 인턴기자  bae_4805@naver.com

<저작권자 © 코리아뉴스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